우수 프리랜서 디자이언트(Dgiant)

프리모아_IT기술파트너

·

2016. 9. 9. 20:39



Q : 회사 이름이 재밋으신것 같아요, 디자이언트는 어떤 회사인가요?

A : 먼저 느낌이 오시겠지만 디자이언트는 Design 과 Giant 의 합성어입니다. 이름대로 디자인 업체구요, 웹과 앱의 디자인, UI/UX 등 전반적인 디자인을 모두 다루고 있습니다.

저희의 모토는 열정적인 마인드를 바탕으로 뛰어난 크리에이티브 능력과 새로운 의미 그리고 더 나은 가치를 발견하기 위해 끊임없이 생각하여 고객에게 최고의 결과물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Q : 엉뚱한 상상을 구체화 하여 최고의 결과물을 제공한다는 말씀이 디자이너와 굉장히 매치가 잘 되는것 같아요.

고객분들에게 결과물을 제공하기 위해 어떠한 서비스를 진행하시나요?

A : 일단 저희 서비스는 Website Design & Development, Mobile Design & User Experence 그리고 Strategy Technology 로 구분하고 있는데요.

Website Design 은 고객의 비즈니스 전력과 의도에 부합하여 사용성을 고려한 디자인이구요.

Strategy Technology 는 창의적인 전략을 뒷받침하여 구현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개발하는 서비스입니다.

Mobile Design 은 Strategy Technology를 바탕으로 구현하는 모바일 플랫폼 서비스 입니다.


Q :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헐명 감사드립니다.

그럼 프리모아를 실제로 이용하면서 어떤 부분이 만족스러우셧 나요?

A :  디자이너로써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 포트폴리오라고 생각되는데요. 프리모아는 포트폴리오가 다른 곳보다 좀더 잘 표현되어 있는것 같아요. 제 욕심에는 좀더 잘 표현되길 바라긴 하지만 만족하고 있습니다.


Q :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저희도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그럼 프리모아를 이용해본 선배로써 아직 미숙한 프리랜서분들에게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A : 가끔 포트폴리오를 제출하는 사람들을 보면, 자신이 작업을 참여했던 모든 포트폴리오를 무분별하게 올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디자인의 경우도 세분화 하게 되면 굉장히 많은 종류가 나오게 됩니다.

퀄리티가 떨어지는 포트폴리오를 무분별하게 올리기 보다는 카테고리를 정해 자신이 자신있는 것들 위주로 올려서 어필하는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Q : 마지막으로 프로젝트 의뢰를 맡겨주시는 클라이언트분들께 한 말씀 부탁 드립니다.

A :  클라이언트 분들께서는 지원한 내용의 글만 보고 선정하시기 어려우실 텐데요. 꼭 포트폴리오를 확인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