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에 필요한 웹사이트 제작, 단가 낮추고 퀄리티 높이고

알 수 없는 사용자

·

2014. 8. 23. 23:20

창업에 필요한 웹사이트 제작, 단가 낮추고 퀄리티 높이고



안녕하세요. 프리모아입니다.
창업을 진행하기 앞서 기본적인 웹사이트가 하나씩 필요하죠? 하지만, 웹사이트 제작비용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창업을 진행하기 앞서 난관에 봉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웹사이트 제작은 어떤 기술이 들어가느냐에 따라 비용부분이 올라갈수도 있고 내려갈수도 있습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제작은 웹에이전시에 직접적으로 제작을 의뢰할 경우 비용이 상당히 크죠.

하지만, 똑똑하게 창업을 준비하는 분들은 웹사이트 제작 비용을 줄이고, 퀄리티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통해 제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프리랜서를 통해 웹사이트를 제작하는 것인데 최근 프리랜서 중개사이트 "프리모아"를 통해 많은 업체대표님들께서 기업 웹사이트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프리랜서를 통해 웹사이트 제작, 불안하다?

많은 분들이 흔히 프리랜서를 통해 웹사이트를 제작하면, 퀄리티가 떨어지고 중간에 의뢰비를 들고 잠수타는 경우가 종종 발생될 수 있기 때문에 프리랜서보다는 안전한 웹에이전시 대행사에 맡기는 분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단가부분에서 프리랜서 활용보다 높죠. 하지만, 처음 창업을 진행하는 분들에겐 이런 비용마저도 큰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프리랜서 중개플랫폼 '프리모아'를 통해 이런 작업들을 진행하면, 오히려 문제없이 손쉽게 웹사이트 제작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프리모아에서는 프리랜서와 의뢰인과의 중개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제작비용의 경우 에스크로 시스템을 도입하여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미 많은 업체에서 사용하고 인정한 '프리모아'

2014년 8월 23일 기존, 등록된 프로젝트 622건 / 파트너스 2,869명 / 전체 포트폴리오 2606건 등록.
이미 많은 업체에서 프리모아를 통해 웹사이트 제작, 스마트폰 어플 제작을 진행하였고, 현재도 계속 프로젝트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창업 웹사이트를 제작하는 업체분들에게는 부담을 낮추고, 퀄리티 높은 웹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기 때문에 리뉴얼 작업도 프리모아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의뢰자의 경우엔 별도의 수수료가 전혀 없기 때문에 부담없이 안전하고 빠르게 웹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는 장점 때문에 갈수록 프리모아를 찾는 수요는 증가되고 있습니다. 아직 웹사이트가 없다면, 혹은 앞으로 웹사이트 제작을 할 예정이라면 프리모아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고 진행해보는게 어떨까요?


프리랜서 중개플랫폼 '프리모아' 포트폴리오 확인하기<클릭>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