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모아 웹사이트, 어플제작 프로젝트 어떻게 진행될까?

프리모아_IT기술파트너

·

2014. 10. 22. 17:11

프리모아 웹사이트, 어플제작 프로젝트 어떻게 진행될까?



프리랜서 공동집합체, 프리모아에서는 매주 다양한 프로젝트들이 등록되고 있다. 현재 등록되고 있는 프로젝트들은 프리모아에서 활동하고 있는 프리랜서가 직접 참여하여,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과거 프로젝트를 맡기는 업체들의 경우 프리랜서에 대해 업무 진행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작업 진행의 어려움을 겪는 문제들도 많았다. 


가장 큰 문제점 중 하나, 바로 프로젝트 대금 문제이다. 아무래도 처음 만난 업체와 프리랜서가 작업을 진행다가보니 오류도 많이 생길뿐더러 프로젝트가 완료되었는데 대금을 못받거나, 프로젝트 비용을 선입금 후 프리랜서가 잠적해버리는 경우가 많았다. 이러한 문제점들로 인해 프리랜서와의 업무 계약에 어려움이 있었다.



하지만, 프리모아를 통해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면, 에스크로 시스템을 통해 프로젝트 대금에 관련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프리모아에서 직접 검수를 통해 등록된 프리랜서들과 함께 효율적인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현재 프리모아를 통해 웹사이트 구축, 어플 개발, 웹사이트 리뉴얼 등 다양한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지금 현재까지 3,000명의 넘는 프리랜서와 750건의 프로젝트가 등록되었다. 일반 업체를 통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보다 프리모아를 통해 진행하는 것이 비용 절감에도 큰 효과가 있다.



프로젝트를 무료로 등록할 수 있으며, 별도의 수수료가 필요없기 때문에 이제 막 시작하는 스타트업 기업의 경우엔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현재 기업 웹사이트 또는 어플을 제작하고자 한다면 프리모아를 찾길 바란다. 효율적이고 빠르게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을 것이다.


웹아웃소싱 프리모아 프로젝트 등록하기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