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아웃소싱, 왜 프리모아 안 하세요?(Feat. 프리모아 후기)_개발 편

프리모아_IT기술파트너

·

2021. 7. 8. 17:25

안녕하세요 
국내 대표적인 IT 전문 아웃소싱 중개 플랫폼 프리모아입니다.

현재 네이버, 카카오와 같은 큰 기업에서 많은 인원의 IT 개발자(신입/비전공 포함)를 채용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상황으로 인해 스타트업과 같은 소기업들은 구인난이라는 고민을 갖고 있습니다. 

이런 경우, 
기업의 신규 서비스 개발을 할 때 내부 인력을 보완하기 위해 IT 외주 아웃소싱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저희 프리모아에도 많은 클라이언트분들이 의뢰를 해주시는데요, 
외주 개발 업체를 선정할 때, 가장 중요하게 여겨지는 요소는 무엇보다 다른 클라이언트들의 실제 이용 후기일텐데요-

프리모아에서 프로젝트를 완료하신 클라이언트분들이 실제로 프로젝트를 마무리하신 후 남겨주신 실제 REAL 후기들을 카테고리별로 나누었습니다.

이번 후기 주제는 ‘개발’ 분야의 후기 입니다.



 




<이보다 더 완벽한 개발 파트너 없습니다. ⭐⭐⭐⭐⭐>

hashbrand 님 후기
 

프리모아 후기


첫째, 스케줄 협의 후 신속하게 작업 진행했습니다.
둘째, 프로젝트 진행 후 오류 문제 관련한 피드백을 해주셨습니다.
셋째, 원하는 사항에 대해 잘 들어주시고 알맞은 결과를 내주셨습니다. 
넷째, 추가로 필요한 관리자분도 제공해주셨습니다. 

프로젝트 진행이 깐간했을텐데도 이해를 해주시고 완벽한 결과물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의 사업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다음에도 좋은 기회로 같이 작업했으면 좋겠습니다.

 

 


 


<편하게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

cleader 님 후기
 

프리모아 후기


첫째, 기간을 잘 지키십니다.
둘째, 커뮤니케이션을 잘 하십니다. 이해가 되었는지 확인도 하시고 정확한 방향으로 갈 수 있도록 해주십니다. 
셋째, 성과만족도는 정말 완벽합니다.
넷째, 두번째 일해보는데 책임감이 정말 대단하십니다. 

외주를 하면서 불안한 마음 없이 이렇게 마음이 편한 경우는 처음입니다. 
이렇게 좋은 개발 업체를 연결해주신 프리모아에게도 정말 감사합니다.
강추합니다!

 


 



< 목표보다 1000배 더 완벽한 결과물 ⭐⭐⭐⭐⭐>

starwood 님 후기

프리모아 후기


 
개발업체와의 많은 미팅이 성과없이 반복되던 중 프리모아를 찾게 되었습니다.

프리모아 담당자분과 전화 상담을 했는데, 담당자께서 저의 현재 상황에 대해 들어주시고 난 뒤 간단한 방향을 알려주셨습니다. 그러고나서 개발 업체에게 제가 원하는 조건 등을 얘기할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그 후, 상담을 진행하였는데, 제 나름 많은 개발 업체와 미팅을 경험해봤지만 이때까지와는 정말 다르다고 생각했습니다. 

제일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기존 미팅들의 경우엔 적극적으로 입장을 얘기해주시는 것을 본적이 없는데 이번엔 프로젝트 전체를 자세히 이해하시고 도움이 될 수 있는 웹을 개발하기 위하여 전체적인 부분을 저와 함께 생각해주시고 이끌어주셔서 탁 막힌 것 같이 답답하던 속이 뻥 뚫린 것 같았습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은 매우 매끄러웠고, 개발자분과 최고의 협업을 하면서 생각했던 것 보다 더 좋은 아이디어들이 추가되어 제가 생각한 목표보다 훨씬 더 좋은 결과물이 나왔어요.

이렇게 후기글로 감사함을 전달하기엔 조금 부끄럽지만,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한 마음이 가득하고 앞으로도 여러 프로젝트 개발을 진행할 생각인데 프리모아에서 연결해준 개발 업체와 함께 할 생각입니다. 

 

 


 


< 별 5개로는 모자랍니다! ⭐⭐⭐⭐⭐ >

ldldldld 님 후기
 

프리모아 후기



별점 5칸으로는 정말 부족합니다. 10개 드리고 싶어요.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저희의 요구사항을 수용해주시고 완벽하게 반영해주시는 게 정말 좋았습니다. 
프로젝트가 비교적 복잡한 내용이었는데도 마무리와 유지보수까지 다 잘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앞으로 있을 다른 프로젝트도 함께 하고 싶습니다~!!



 



개발이나 제작 외주를 맡길 때, IT 중개 플랫폼이 아닌 지인 소개 또는 검색을 통해 파트너를 찾을 수는 있죠.

그,러,나
5만 팀 이상의 프리랜서 및 개발자와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는 프리모아를 통해 IT 아웃소싱을 진행한다면 더 빠르고 안전하게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IT 파트너 찾기 기능을 통해 다양한 파트너를 조회할 수 있으며, 마음에 드는 파트너에게 직접 견적을 요청할 수 있고 소통도 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팀워크를 발휘할 개발자를 찾는다면 안전한 IT 전문 아웃소싱 중개 플랫폼 프리모아를 추천드립니다. 

24시간 내에 평균 5.6팀의 견적을 비교해보실 수 있으니, 프리모아에 프로젝트를 등록하시고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프리모아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