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00여 명의 클라이언트가 뽑은 프리모아의 장점

프리모아_IT기술파트너

·

2015. 10. 23. 18:38

프리모아 믿을 수 있는 이유프리모아 믿을 수 있는 이유 3가지


안녕하세요. 

앱개발, 웹사이트 제작, 응용프로그램, 디자인 의뢰까지 다양한 IT 프로젝트를 프리모아의 12,000여 명이 넘는 검증된 개발회사&프리랜서와 연결을 해드리는 프리모아입니다. 오늘은 저희 프리모아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클라이언트들이 뽑은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만이 가지고 있는 대표적인 장점과 진행했던 프로젝트는 어떤것들이  있었는지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고자합니다.


프리모아의 대표적인 장점을 제가 한번 먼저 소개를 해보자면 프로젝트 관리에 대한 세부적인 매니징 서비스 입니다. 프리모아에 프로젝트 의뢰를 올리면 프리모아 견적상담 담당자가 작업범위와 견적가격에 대한 조율을 1차적으로 하고, 프리랜서를 연결하고 삼자미팅에서 2차적인 조율을 하여 계약서 작성에 명확한 기준점으로 작성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이 프로젝트의 잠재적인 리스크와 클라이언트들이 주변 지인들에게 프리모아 플랫폼을 추천을 하는 등 신뢰를 받는 장점이지 않았나 합니다. 


[프리모아에서 진행된 프로젝트 소개]

프리모아 대표 프로젝트프리모아 대표 프로젝트

[프로젝트 금액은 의뢰인과 파트너사, 그리고 프리모아가 함께 만들어갑니다] 


프리모아가 지금까지 진행한 프로젝트는 2,200개 가량 되는데요. 그 중에는 재능마켓 플랫폼, 쇼핑몰 홈페이지 구축, 병원 홈페이지 제작, 법률 사이트 제작, 자동차 차계부, 부동산 사이트 등 셀 수 없이 다양한 분야의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앞으로는 이러한 프로젝트들 중에 몇개씩을 선별하여 소개를 드릴텐데요. 오늘은 프리모아에서 완료된 프로젝트를 8개 정도 뽑아봤습니다. 


[구인구직 사이트]

예전부터 최근까지 항상 뜨거운 감자로 불리우는 구인구직 사이트 개발 건입니다. 구인구직 프로젝트는 프로젝트 볼륨에 따라서 30,000,000 이상을 생각할 수도 있지만 저희 프리모아에서는 마친 구인구직 플랫폼을 개발한 개발사가 있어 20,000,000선에서 계약이 진행이 되었었습니다.(프로젝트 의뢰를 맡길 때 개발사&프리랜서가 유관된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가 이래서 중요합니다.)


[인테리어 홈페이지 디자인]

인테리어 홈페이지 디자인은 중견 인테리어 업체였는데 인테리어 산업의 분위기를 잘 이해할 수 있는 개발사 또는 프리랜서를 원하였으며, 디자인적 요구조건이 까다로웠습니다. 하지만 와이드한 화면구성과 인테리어 업체이지만 오히려 디자인 아웃라인을 과감하게 없애서 시원하게끔 보이는 컨셉으로 클라이언트의 좋은 컨펌을 얻었습니다. 


[오픈마켓 쇼핑몰 개발]

오픈마켓 쇼핑몰 개발건은 쇼핑몰의 특성상 카테고리가 굉장히 복잡하고, 페이지수가 많은 편이라서 파트너사의 공수가 많이 들어갈거라고 산출이 된 프로젝트입니다. 하지만 개발자의 손이 얼마나 빠른지 예상보다 일주일정도 빠르게 작업이 끝나서 모두가 놀랐습니다. 


[간단한 리플렛 및 포스터 디자인]

간단한 리플렛 및 포스터 디자인은 디자인 의뢰가 항상 그렇듯 납품기일을 맞추기 위해서 시간이 매우 촉박하였습니다. 그렇다고 아무 디자이너를 쓰기에는 실력이 검증되지 않고 그래서 저희 프리모아를 통해서 의뢰를 맡겼는데 하루만에 적합한 작업자를 차고 계약까지 일사천리로 진행되었습니다. 



[클라이언트가 생각한 프리모아 장점]


프리모아 신뢰요소프리모아가 믿을 수 있는 4가지 이유


프리모아에서는 프로젝트가 끝나면 프리랜서와 클라이언트 간의 상호평가를 진행할 뿐만 아니라 프리모아가 직접 전화를 드려서 프리모아 이용불편 사항과 좋은 점에 대한 코멘트 등을 물어봅니다.

어떻게 보면 프로젝트를 단순하게 의뢰를 맡기고 끝내는게 아닌 장기적인 파트너 관계와 클라이언트의 프로젝트 성공을 돕는 파트너로서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서 입니다. 

이득을 원하는 관계는 결국 이득이 없어질 경우 함께 사업을 할 수 없습니다. 신뢰관계로 맺어진 이들은 이득을 벗어나 더 높은 비전과 신뢰로 성공을 함께 꿈꿀 수 있지요. 때문에 프리모아는 프로젝트 진행을 할 때 오직 의뢰인의 성공만을 생각하고, 아웃소싱 의뢰인이 프리모아에게 신뢰를 갖기를 원합니다. 

뿐만아니라 프리모아의 안전한 아웃소싱 플랫폼을 통해서 의뢰인에게는 프로젝트 의뢰의 걱정과 분쟁 없어지고, 파트너사에게는 지속적인 영업채널의 역할로 성공을 지원해 줄 수 있도록 하는것, 다시말해 프리모아가 아웃소싱 의뢰인과 파트너사가 함께 성공을 응원해 줄 수 있는 그런 행복한 아웃소싱 플랫폼이 저희 프리모아의 지향하는 따뜻한 감정을 가진 IT 기업입니다.


이상 IT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였습니다.

프리모아 드림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