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모아] IT 프로젝트 100% 책임 관리 PMO / 개발자 구독 서비스 론칭!

프리모아_IT기술파트너

·

2023. 11. 22. 11:06

안녕하세요, 프리모아입니다.

2023년 11월, 프리모아는 10년 간의 IT 아웃소싱 및 프로젝트 진행 경험을 바탕으로 서비스를 전면 개편 및 런칭했습니다!

기존의 IT 프로젝트/인력 중개 플랫폼에서 IT 기술 파트너로 도약하였습니다.
어떤 점이 달라졌는지 또 클라이언트, 파트너 분들께는 어떤 이점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서비스명만 그럴듯하게 바꾼 것이 아니라,

브랜드웹부터 서비스까지 전면 개편했습니다.

달라진 프리모아 바로 보기 👉 https://www.freemoa.net/

 

 

 

새로운 서비스가 필요한 이유
IT 아웃소싱의 고질적인 문제점을 타파하기 위해




IT 프로젝트를 진행함에 있어 회사는 수많은 정보 탐색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탐색 비용뿐만 아니라 시간 투자도 들어가게 됩니다. 하지만, 탐색 비용을 많이 들이고 탐색 시간을 늘린다고 해서 IT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해 줄 적합한 IT 전문가를 만날 수 있을까요?



정답은, 그렇지 않습니다.

IT 리소스에 대한 인력 비용이나 이해 없이 접근하게 되면 유사 경험이 없는 개발팀을 접하게 되거나, 원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IT 아웃소싱에서는 10건 중 7건이 분쟁으로 갈 정도로 분쟁률이 높습니다.



프리모아는 이번 두 가지 핵심 서비스를 통해 IT 아웃소싱 시장에서의 고질적인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합니다.

바로 전담 PMO 시스템과 개발자 구독 서비스(FIP)를 통해서요!

 

 

 

 

IT 프로젝트의 시작부터 끝나는 그 순간까지
전담 PMO 시스템으로 프로젝트 성공을 함께

 

프로젝트 리스크는 줄이고! 성공율은 높이고!

IT프로젝트가 분쟁률이 높은 이유는 커뮤니케이션이나 일정 등 전반적인 관리 부재의 문제가 제일 큰데요.

프리모아는 프로젝트 단계에 따라 적시에 커뮤니케이션/모니터링/관리를 제공하는 PMO가 있어 이 문제를 말끔히 해결해드립니다.

3만+ 건 컨설팅 경력의 프리모아 PMO

어떤 분야의 프로젝트인지, 기업이 원하는 IT 업무 특성에 따라 전담 PMO가 배정되게 됩니다. 프리모아 PMO 조직은 각 분야에 대한 방대한 컨설팅 경험이 있기에 클라이언트 입장에서는 프로젝트가 성공할 수 있게끔 돕는 역할을 하고, 파트너 입장에서는 과업 범위 상의 문제는 없는지 / 클라이언트의 요구가 계약 내용과 달라지는 것은 없는지 살펴 프로젝트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하는 일종의 컨트롤 타워와 같은 역할을 합니다.

 


 

검증된 5만+ IT 전문가와 8만+ 건 포트폴리오

또한, IT 프로젝트나 기업 성격에 맞는 개발사나 디자이너를 만나야 하는데 클라이언트 입장에서는 개발자/디자이너에 대한 정보를 표면적인 내용만 보고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제로 기업이 선택한 IT 전문가들이 유사 경험이 있는지, 분쟁률은 얼마나 되는지 등의 정보는 알 수가 없습니다.



이에 대한 프리모아는 10년 간의 IT 아웃소싱 경험을 바탕으로 "5만 팀 이상의 IT 전문가" "8만 건 이상의 IT 기술 전문가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의뢰 프로젝트에 필요한 스펙과 방향성을 정확히 진단하고 이에 맞는 인력/프로세스 등에 대해 전반적으로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 이 과정에서 클라이언트는 리스크를 완화할 수 있고, 파트너는 자신의 전문성을 살린 프로젝트에 배정될 수 있습니다.

 

 

 

프리모아 PMO 시스템의 장점

 

1. 전담 PMO 배정으로 진행 프로세스 체계화

- 시시각각 변하는 IT 기술 시장에서 클라이언트 분이 원하는 방향으로 프로젝트를 성공하기 위해서는 해당 프로젝트에 대해 정확히 아는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기업/프로젝트 전담 PMO를 배정하여 프로젝트 진행 전 필수적으로 확인해야 할 부분부터, 진행 중, 후 관리까지 체계적으로 매니지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2. 프로젝트 점검 및 관리로 계약 기간 내에 결과물 납품

- IT 프로젝트를 처음 아웃소싱으로 진행하는 클라이언트의 경우 내부 PM이 개발 파트너 PM과 커뮤니케이션과 핸들링이 잘 진행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디자인/퍼블리싱/개발 각 단계 별로 어떤 부분이 진행/완료되어야 하는지 검토하고 조율해드립니다.

 

3. 검증된 5만+개발팀으로 프로젝트 안정성 증대

10년 업력이 쌓인 프리모아에는 이미 능력있고, 후기가 좋은 IT 파트너 풀을 보유하고 있어 프로젝트에 적합한 스펙과 능력, 유사경험을 지닌 개발팀을 추천드립니다. 기술만 보고, 혹은 파트너의 '할수있어요 / 못해요' 등의 일방향 커뮤니케이션만으로 진행하게 되면 프로젝트 진행이 더디거나, 완료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리스크를 감소시켜 드립니다.

 

지금 우리 회사에서 원하는 서비스(플랫폼, 커머스, 앱)와 비슷한 포트폴리오를 찾고 유사 프로젝트를 등록해보세요!
무료 상담 신청을 통해 우선 우리 회사에 필요한 방향성과 기술이 무엇인지 확인하고, 실제 계약 후 진행을 하게 되면 전담PMO가 배정되어 IT 프로젝트 진행을 도와 드릴 거예요!

 

 

 

 

이제는 개발자도 구독하는 시대,
우리 회사 상황에 맞는 IT 전문 인력을 구성해 보세요!

 

FIP 는 Freemoa IT support Program 으로 간단히 말하면 월 단위 개발자 구독 서비스를 말합니다.
사업 단계와 방향성에 맞는 개발 / 디자인 / 기획 서비스를 월 단위, 연 단위로 구독이 가능합니다.

회사를 운영하거나 새로운 서비스를 운영하다 보면 사업 단계나 방향성에 따라 필요한 IT 전문가가 매번 바뀝니다. 회사마다 상황이 너무 다르다 보니 프로젝트 단위로 개발사를 고용하거나, 필요 인원을 일정 기간 동안 고용하려 해도 상황에 맞지 않는 현 아웃소싱 방식에 아쉬움을 느끼는 분들이 많았을 것입니다. 프로젝트 초반에는 백엔드 개발자, 프론트엔드 개발자가 필요하다가 프로젝트 후반에는 백엔드 개발자만 2~3명 소싱이 필요한 경우 등 필요 인력의 종류가 바뀌거나 인원수가 바뀌는 경우도 허다할 것입니다. 

이런 고민이 있을 때 프리모아 개발자 구독 서비스가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OLNY FREEMOA

최대 40% 비용 절감 가능한 구독 서비스의 메리트



FIP가 특별한 이유는 유연성, 전문성, 신속성, 비용절감 4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



1. 유연성

구독 기간 중, 작업 상황에 따라 유연한 인력 배치가 가능합니다.

개발자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면 매달 일정한 수준의 금액으로 유연하게 인력 배치가 가능하고,

나아가 공고 게시 / 정보 탐색 등의 번거로운 과정도 없어지게 됩니다.





2. 전문성

프리모아는 10년 간의 IT 아웃소싱 플랫폼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IT 전문 팀과 직고용 베트남 개발자 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각 개발자들이 어떤 분야에 전문성이 있고 진행 경험이 있는지도 데이터로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클라이언트나 파트너 분들이 FIP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면 서로 윈윈할 수 있게끔 원하는 스펙에 맞는 최적의 개발자를 소싱해드립니다.



3. 신속성

구독 서비스를 시작하면 지금 당장 IT 실무에 투입될 수 있는 현직 개발자를 3~5일 이내 매칭해드립니다. 정규직 채용에 필요한 여러가지 번거로움을 줄여 빠른 고용이 가능해집니다.



이 모든 장점을 기반으로 개발자 고용에 비용절감이 가능해집니다.

당장 실무에 필요한 주니어부터 주니어 개발자를 핸들링할 시니어 개발자까지
원하는 개발자가 있다면 구독 서비스로 매달 필요한 인력을 만나보세요!

 


▼ 프리모아 FIP서비스 지금 바로 편하게 채팅 문의하기 ▼
https://url.kr/xr81a4

 

프리모아 고객상담 매니저

 

freemoa-chat.channel.io

 

 

 

새로워진 프리모아 각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PMO든, FIP든 중요한 점은 프리모아에서 의뢰하는 고객사(일반기업/ 개발사)의 고민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드린다는 것입니다.

IT 관련 지식이 없어서 프로젝트 진행이 어려우시거나, 상주든 비상주든 IT 전문 인력이 필요하거나, 조직을 꾸려야 한다면 언제든 프리모아를 찾아주세요! No.1 IT 기술 파트너로서 당신의 IT 비즈니스 고민을 함께 듣고 해결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더 새로워진 프리모아 서비스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