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새해 해맞이행사, 어디로 갈까?

프리모아

·

2014. 12. 29. 13:39

[여행]2015년 새해 해맞이행사, 어디로 갈까?


안녕하세요! 프리모아의 June입니다 :D
엊그제 2014년 새해를 맞이한 것 같은데, 벌써 2015년이 찾아오다니.. 한살 더 먹는 나. 어찌할꼬. 흑흑.
내년엔 좋은 일만 가득하겠지? 가득할꺼야! 다들 부푼 기대를 앉고 새해 2015년을 맞이할 계획들을 하실꺼에요. 이 맘쯤 많은 사람들은 새해 목표와 다짐을 조그만한 노트에 적곤하는데요.
(물론, 저는 이미 적었습니다. 음하하하하)
여러분도 새해 목표 적으셨나요? 아직 안적으셨다면, 꼭 적어보세요! ^^


이틀만 지나면, 2014년 마지막 날 이네요.
다들 어디로 해맞이 어디로 가실 계획이신가요? 저는 여자친구와 함께 하늘공원에서 열리는 해맞이행사를 가보기로 했어요. 지난 가을엔 하늘공원 갈대축제로 방문했는데, 이번엔 해맞이행사로 놀러가기로 했답니다. 오늘 제가 서울에서 진행하는 해맞이행사 정보를 쫙- 나열해드릴테니, 참고하시고 2015년 한해를 맞이해보시기 바랍니다요. ^^




개화산에서 열리는 해맞이행사는 많은 인파들로 가득한데요. 그 이유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올라갈 수 있는 등산코스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만점 해맞이 장소랍니다. 덕분에 가족 단위로 많이 찾는 곳이에요. 저도 개화산으로 해맞이여행을 다녀온 적이 있었는데, 정말 춥습니다. 따뜻한 핫팩과 보온병에 따스한 물 꼭 챙겨가세요.



한강과 북한산이 보이는 아차산.
한강에 반사되는 빛이 너무나도 아름답죠? 아차산 또한 해맞이 추천지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한해 해맞이행사로 참여하는 인파만 4만명이 넘는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아차산에서는 다양한 부대행사를 진행한답니다. 광나루역에서 가까운 아차산. 지하철타고 손쉽게 갈 수 있는 산이랍니다 :D

이번에 신년맞이 행사와 희망의 문 설치, 소원복 올리기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한다고 하니, 아차산으로 해맞이행사 참여 적극 추천!



서울타워가 보이네요. 2015년 을미년을 맞이하여 많은 분들이 해맞이여행을 준비하고 계실텐데요! 이번에 1월 1일부터 1월 4일까지 샌드위치 연휴라 많은 분들이 휴가를 내고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샌드위치 연휴로 3~4일 휴가를 냈다면, 서울 도심 해돋이행사 말고 동해바다에서 진행하는 행사를 더욱 추천드려요!

동해바다로 유명한 곳은 속초가 있겠죠?
아직 계획 안세우신 분들은 지금부터라도 후다닥! 세워보세요~ :D



0 개의 댓글

Recommended for You

 콘텐츠 대표 이미지

프리모아 웹/앱 프로젝트 정보_12_29

2014.12.29

 콘텐츠 대표 이미지

오늘의 추천곡, 2014년을 보내며 오늘의 추천곡입니다.

2014.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