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모아가 추천하는 프로젝트 참여 방법

프리모아_IT기술파트너

·

2015. 2. 11. 21:59

안녕하세요. 프리모아 June 입니다! ^^ 오늘은 프리모아가 소개할 이야기는 프리랜서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정보가 아닐까 싶네요! 현재 프리모아에서는 다양한 프로젝트들이 매주 등록되고 있는데요. 웹/앱 개발자 디자이너분들이라면 꼭 확인하셔야 할 사항들이 많답니다.

자, 프리랜서분들이 가장 중요한 것. 바로 꾸준한 일거리죠?
프리모아는 프리랜서 중개플랫폼으로써 제 역할을 다해내려고 열심히 노력중입니다. 매주 등록되는 프로젝트들을 통해 프리랜서분들에게 중개해주는 역할로 꾸준한 일거리를 만들어드리고 있답니다.



현재 프리모아에서는 웹사이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매체들을 통해 많은 프리랜서분들에게 프로젝트를 알리며,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내가 진행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알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오늘 그 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프리모아 웹사이트[링크]

프리모아 웹사이트에서는 매일 실시간으로 프로젝트 현황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까지 직접 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많은 프리랜서분들은 지금 현재 프리모아를 통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제 막 프리랜서로 전향한 분들은 꼭 참고하셔야 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프리모아 웹사이트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으며, 회원가입 후 포트폴리오 등록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빠르게 일을 진행하실 수 있답니다.



2. 프리모아 블로그[링크]

프리모아 블로그에서는 매주 2~3회 프로젝트 정보를 올리고 있으며, 프리랜서들의 업무능력을 높여줄 다양한 정보와 팁을 블로그에 소개하고 있습니다. 현재 스타트업 기업이나 프리랜서로 활동하고자 한다면 프리모아 블로그를 통해 유용한 정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3. 프리모아 페이스북[링크]

프리모아 페이스북도 현재 블로그와 연동하여 유용한 정보와 각종 다양한 이슈거리를 올리고 있습니다. 최근 많은 사람들이 페이스북 통해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교류하고 접근성도 간단한만큼 프리모아에서 활동하는 프리랜서분들도 프리모아 페이스북을 통해 실시간으로 빠르게 정보를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오늘 프리모아에서 운영하는 3가지 매체만 잘 활용한다면 보다 쉽고 빠르게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앞으로 프리랜서로 활동할 예정이거나 현재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있으면서 일거리를 찾고 계시다면 프리모아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을 구독하여 좋은 정보 얻어가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을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저녁 보내시기 바랍니다! ^^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