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이달의 신선한 jQuery 플러그인

프리모아_IT기술파트너

·

2015. 4. 27. 12:26


프리모아의 WILL 입니다. 오늘은 나온지 얼마 안된 따끈 따끈한 jQuery 플러그인을 소개해 드릴껀데요. 필요에 따라 개발자 프리랜서에게는 매우 유용할 수 있는 플러그인 10가지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1.DATEDROPPER

datedropper 는 개발자 프리랜서에게 제이쿼리 플러그인으로 필드에 데이터를 넣는 빠르고 쉬운 방법을 제공해 줍니다. 또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 역시 잘되어있습니다. 

 

2.ANIMATEDMOADAL.JS

AnimatedModal.js는 CSS3 전환과 전체 화면 모달을 만들 수있는 jQuery 플러그인입니다. animate.css로 전환을 사용하거나 직접 자신이 전환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라이센스는 MIT에 있습니다.


3.JMOSA

jMosaic은 가벼운 jQuery 플러그인으로 페이지의 속성과 아름다운 타일형식의 모자이크 그리드를 정렬해 줍니다. 최근 웹사이트에 있어서도 사진의 비중이 커지면서 더욱 필요성이 부가되는 플러그인같습니다. 링크 이동을 하시면 예제와 자세한 사용법이 나와있습니다. 


4.ECO-SCROLL.JS

제작자가 말하길 개발자 스스로를 위한 무한스크롤 플러그인이 갖고 싶어서 직접 만들었다는데요. 친환경 스크롤 jQuery 플러그인으로 사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5. GRASPSCHEDULE.JS

복합적인 스케쥴과 JSON 데이터 이벤트 로딩을 심플하게 보여주는 달력 플러그인입니다. 마찬가지로 라이센스는 MIT에 있습니다. 심플이라는 말에 참 어울리는 달력 플러그인입니다. 


6.YOUMAX

웹사이트에 있는 모든 유투브 채널을 표시하는데 사용하는 jQuery 플러그인입니다. 이번이 두번째 버전이며 웹사이트에 위젯의 폭과 높이를 사용자 정의하는 등 사용자 최적화를 높였네요. 


7.TADA

이미지 로드를 경량화하는 라이브러리 입니다. 중복 요소 검사,  스크롤 이벤트 핸들러, 백분율 임계값 지원이 제공됩니다. 링크를 통해 설정에 따른 옵션과 주의사항 등을 볼 수있습니다. 


웹사이트를 조금 특별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수평으로 스크롤 할 수 있게 해주는 jQuery 플러그인입니다. 사용법과 데모는 링크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구글 이미지에서 볼 수 있는 효과와 유사한 미리보기 확대 썸네일을 표시하는 jQuery 플러그인입니다. 이를 이용하면 새로운 페이를 위한 새로고침 없이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터치 슬라이드 네비게이션 메뉴를 웹 또는 모바일 앱에 만들어 줍니다. 이것은 무료 플러그인으로 간단하게 마크업할 수 있으며 네이티브 스크롤을 지원합니다. 


프리랜서라면 지금 바로 클릭하세요. 




본 컨텐츠는 해외 원문 사이트를 참고하여 만들어 졌습니다. http://smashfreakz.com/2015/03/jquery-plugin-march-2015/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