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잔금을 받지 못한 상황?

프리모아_IT기술파트너

·

2014. 7. 15. 18:22


프리랜서로 활동하다보면 프로젝트 진행 후 잔금을 못받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 기업이 아닌 개인이 직접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작업비를 모든 프로젝트가 완료된 이후 받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들이 종종 발생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프리랜서들은 이러한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해 프로젝트 작업비를 선지급 받는 형태로 진행을 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많은 업체들이 선입금 OO% 후 나머지 잔금을 지급하는 형태로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쉽지많은 않다.

이러한 프리랜서들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들이 생겨나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100% 확실하게 프로젝트 작업비를 안전하게 받을 수 있는 방법이 나왔다. 그것은 바로 프리랜서 중개플랫폼인 "프리모아"를 통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방법이다. 



앞서 말한 문제점들은 언제 어디서나! 나 자신한테도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이다보니 걱정부터 앞선다. 하지만, 프리모아를 활용한다면 굳이 힘들게 프로젝트 구직활동을 할 필요없이 간단한 본인 프로필과 함께 개인스킬을 등록하면 쉽게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프리모아 에스크로 시스템"을 통해 안전하게 프로젝트 작업비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현재 프리모아에서는 1,500명이 넘는 프리랜서가 등록되어 있으며, 다양한 웹프로젝트들이 매일 실시간 등록되고 있다. 이러한 장점 때문에 많은 언론에서는 프리모아를 주목하고 있습니다.

> 데이터넷 기사링크 : 프리모아, 웹 프로젝트에 에스크로시스템 적용


현재 프리랜서로 활동한다면, 프리모아를 통해 웹프로젝트 구직과 함께 안전하게 프로젝트 작업비를 받는것이 어떨까? 프리모아 홈페이지 가입만한다면 모든 활동이 가능하니, 가입 후 프로젝트를 진행해보기 바란다.

프리모아 - 웹프로젝트 무료 아웃소싱, 검증된 웹프리랜서 그룹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