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 제작이 필요하다면? 프리모아!

프리모아_IT기술파트너

·

2014. 7. 11. 14:34

웹사이트 제작이 필요하다면? 프리모아!



대부분의 많은 기업에서 운영하는 웹사이트는 기업의 정보와 소개를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쇼핑몰의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물건을 판매하고 있다. 최근 창업자가 크게 증가되면서, 웹사이트를 활용한 창업이 늘고 있다.

웹사이트 제작은 웹에이전시 업체 또는 직접 제작이 가능하지만, 퀄리티 있는 웹사이트를 제작하려면 아무래도 웹에이전시 업체를 활용하여 제작하는 것이 효율적이다. 하지만, 효율적인 반면에 제작비용이 상대적으로 크기 때문에 스타트업을 준비하는 창업자에게는 큰 고민거리 일 수 밖에 없다.



그렇다고 개인이 직접 제작하기엔 상대적으로 다른 웹사이트(경쟁업체)보다 퀄리티가 많이 떨어지는 문제 때문에 쉽사리 제작하기가 어렵다. (물론, 개인이 웹디자이너라면 문제 없을테지만..) 아무래도 웹사이트 제작의 가장 큰 문제점은 비용 문제인데, 이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바로, 프리랜서를 통해 웹사이트 제작하는 방법이다. 최근 많은 웹전문가들이 프리랜서로 전향하고 있는 추세이다. 컴퓨터의 능력이 크게 증가되면서 굳이 회사 출근이 아닌 재택에서 직접 업무를 진행 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되고 있습니다.



2014/06/11 - [Freelancer] - 원격근무를 도입해야하는 이유


검증된 웹프리랜서 그룹 "프리모아"에서는 웹사이트 제작이 가능한 프리랜서들이 모여 있으며, 일반 웹에이전시 업체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기업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다. 현재 프리모아에서는 2,450명의 웹프리랜서가 등록되어 있으며 프로젝트 등록만으로 웹사이트 제작이 가능하여 많은 업체들이 프리모아를 통해 웹사이트를 제작하고 있다.

프리모아에서 직접 검증한 프리랜서들을 찾아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의뢰인은 중개수수료가 무료이기 때문에 웹사이트 제작 비용만 지불하면 프리랜서 도움으로 손쉽게 제작이 가능하다. 현재 프리모아에서는 프리랜서를 직접 찾아 프로젝트 의뢰도 가능하니,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보기 바란다.


> 프리모아 자세히 알아보기


Recommended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