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모아] 믿을 수 있는 아웃소싱 플랫폼

프리모아_IT기술파트너

·

2015. 10. 19. 20:08

안녕하세요. IT 프로젝트 외주 맡길 때 생각나는 프리모아 입니다.  

오늘은 성공적인 프로젝트 진행을 위해 꼭 기억하고 있어햘 프리모아의 3가지 시스템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자 그럼 프리모아를 알아보러 출발해 볼까요?


프로젝트 의뢰 남길려면프리모아를 통해 빠른 견적문의를 남겨주세요. 30분 내로 전화드립니다.

[빠른견적을 남기시려면 클릭]


Q. 프로젝트 어떻게 맡기나요?

프로젝트를 등록하고 의뢰를 맡길 때는 빠른 견적문의를 통해 의뢰를 간단하게 남기시면 프리모아가 빠르게 전화를 드려서 견적상담을 진행합니다. 프로젝트의 작업량 대비 금액은 맞는지, 작업에 있어 어떤 개발적인 이슈가 있는지 등을 파악해 드립니다. 


전문성 있는 삼자미팅프리모아의 전문성 있는 삼자미팅은 많은 클라이언트가 호평을 하였습니다.

[프리모아를 알고 싶으시면 언제든 전화주세요 02-6380-7521]


Q. 미팅 때 프리모아가 하는 역할은 무엇일까요? 

할 수 있는 것은 뭐든 다 합니다. 프리모아는 오직 프로젝트의 성공만을 생각합니다. 때문에 클라이언트가 기획이 구체화되지 않았다면 미팅 때 기획을 함께 구체화 시키고, 개발을 모르면 설명으로 이해를 도우고, 개발의 잠재적 리스크를 미리 진단함으로서 분쟁을 없애고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끝나기를 돕습니다. 프리모아 역할의 핵심은 분쟁 없는 성공이니까요.


프로젝트 조율프리모아가 프로젝트를 안전하게 조율하는 방법

[성공적인 프로젝트 습관은 프리모아!!]


Q. 왜 프리모아인가?

프리모아에게는 다양한 경쟁사가 있습니다. 양질의 프로젝트를 엄선하는게 아닌 프로젝트를 부풀리는 업체, 프리랜서와 클라이언트 알선만 하고 책임은 지지 않는 업체, 다양한 경쟁사들이 있고 그 중 프리모아를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신뢰'라는 신념 입니다. 


A. 프리모아는 여러분에게 '이득'이 아닌 '신뢰'를 받습니다. 

클라이언트의 대금을 내 돈처럼 안전하게 보호하고, 내 프로젝트 처럼 보이지 않는 리스크까지 꼼꼼하게 체크하여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프리모아는 클라이언트에게 '이득'이 아닌 '신뢰'를 받습니다. 때문에 클라이언트가 이용하는 프리모아의 서비스는 무료입니다.

Recommended for You